생각이 흐르는 대로...

Students visa

Construction Managers (건축 관리사, 건축가)

호주인 알피 2023. 8. 20. 22:13
반응형

이번 글은 건축가에 관해 소개글입니다. 실제로 NSW주에수 아키텍쳐 전공자가 주정부이민으로 영주권을 받은 분께 인터뷰 후 작성한 글입니다.

출처: https://thearchitectsdiary.com/should-i-study-interior-design-or-architecture/


교육과 자격:
호주의 건설 관리자가 되기 위해서는 건설 관련 학사 학위나 동등한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건설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나 기술 자격을 얻는 것이 일반적이다.또한, 경력과 자격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야 한다.

경력과 자격 인증:
호주 건설 관리자는 일정한 경력과 기술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호주 건설 관리자 협회(CMCA) 또는 관련된 인증 기관에서 인증을 받아야 한다. 경력, 교육 및 자격에 대한 문서를 제출하고 평가를 거쳐 관리자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언어 능력 평가:
호주 이민을 위해서는 영어 능력 평가가 필요하다. 주로 사용되는 언어 평가 시험인 IELTS, TOEFL, PTE 등을 통해 영어 능력을 증명해야 한다.각 기관이나 프로그램마다 요구하는 최소 점수가 다를 수 있다. 기본적으로 6.0이상이지만 주로 7.0이상을 따서 이민점수를 확보한다.

스킬셀렉트 및 비자 신청:
호주 이민을 위한 SkillSelect 시스템을 통해 Expression of Interest (EOI)를 제출한 후, 주정부 승인 및 비자 신청 단계로 진행된다. 신청서와 요구 문서를 제출한 후 이민 당국의 심사를 거쳐 건설 관리자 비자 승인 여부가 결정된다. 대게 이 과정은 이민변호사를 통해 해결한다.

장점과 단점:
장점:
1. 높은 수입: 건설 관리자는 복잡한 프로젝트의 관리와 감독을 담당하므로 높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다.
2.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가능: 주택, 상업용, 공공 시설 등 다양한 건설 분야에서 관리자로서 활동할 수 있다.
3. 전문성과 성장 기회: 건설 관리 분야는 지식과 경험이 계속해서 쌓이는 분야로서 전문성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4. 사회적 기여: 건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여 사회에 직접 기여가 가능하다.

단점:
1. 스트레스와 압박: 큰 프로젝트의 관리는 스트레스에 취약 할 수밖에 없다.
2. 불규칙한 근무 시간: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불규칙한 근무 시간을 갖게 된다.
3. 책임과 압박: 프로젝트의 성공과 안전을 책임지므로 높은 책임과 압박이 있다.
4. 기술과 지식의 변화: 건설 기술과 규정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므로 학습과 적응 능력이 필요하다.

많은 지인이 건설 관리자로 일하고 있는데,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다양성으로 인해 높은 만족도를 느끼는 편이라고 합니다.건설 관리자는 건설 프로젝트의 주요 조율자로서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수로 인한 성취감도 큽니다.

반응형